본문 바로가기
Bank/경남은행

경남은행 상담창구 서비스 특징 및 종류

by FΖΒΗs 2022. 7. 7.

경남은행에서 제공하는 상담창구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남은행의 상담창구 서비스는 경남은행 고객이라면 누구나 상품 전문 상담사와 평일 근무시간(09시 ~ 18시)에 빠르게 톡상담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금융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경남은행의 상담창구 서비스는 고객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서비스로, 상품전문 상담사에게 실시간으로 톡상담 및 전화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남은행 상담창구

경남은행-인터넷-영업점-위치

경남은행의 상담창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경남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좌측 상단에 위치한 '인터넷 영업점'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톡상담 / 전화상담 예약' 중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하여 경남은행의 상담창구 서비스 이용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톡 상담

 

경남은행의 톡 상담 서비스는 BNK경남은행 톡 상담센터와 빠르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실시간 채널로, '예적금 / 대출 / 카드' 상품 중 상담을 원하는 항목의 '톡상담' 버튼을 누릅니다.

 

약관 동의 후 상담 신청 정보를 입력하시면 상담 신청이 완료되며 상담 운영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톡 상담은 신청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상담사와 연결되며, 톡상담 진행 시에는 대화 내용 입력이 3분 이상 없을 경우 톡 상담은 자동 종료됩니다.

상담 예약

 

톡 상담이 모두 상담 중이어서 상담 진행이 어려운 경우 톡 상담 대신, 전화 상담 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예적금 / 대출 / 카드' 상품 중 상담을 원하는 항목의 '전화상담예약' 버튼을 눌러줍니다.

 

약관 동의 후 상담 신청 정보를 입력하시면 상담 신청이 완료되고 상담 운영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경남은행의 스마트뱅킹 앱의 고객센터에서도 동일한 톡상담 및 전화 상담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 메뉴에서 '고객센터 > 상담하기' 항목을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