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nk/대구은행

대구은행 우수 고객 제도 적용 기간 및 선정 기준

by FΖΒΗs 2022. 9. 5.

대구은행에서 제공하는 우수 고객 제도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은행의 우수고객은 은행 거래실적을 점수로 환산하여 '로얄 / 골드 / 톱 / 에이스 / 프라임' 등급으로 선전하여 각종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의 우수 고객 서비스 적용 기간은 매월 우수 등급을 선정하여 선정월 익월부터 6개월 동안 제공되며, 선정등급이 이전 등급보다 낮을 경우 높은 등급을 해당 기간 동안 적용합니다.

대구은행 우수 고객 제도

등급 기준 점수
로얄 30,000점 이상
골드 16,000점 이상
7,000점 이상
에이스 3,500점 이상
프라임 2,000점 이상

 

개인(개인 기업)은 총수신평잔 300만 이상 선정되고 로얄, 골드, 톱 고객은 개인(개인 기업)에만 해당되며, 선정 기준 및 배점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구은행-우수고객-상품실적-기준
대구은행-우수고객-기타실적-기준

 

기타예금은 '거치식 및 적립식 예금 / MMDA / MMF / MMT'이고 비이자 상품은 '펀드 / 신탁 / 방카슈랑스(15년 8월 1일 이후 계약한 일시납 보험료)'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