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nk/대구은행

대구은행 폰뱅킹 서비스 신청 방법 및 이용 안내

by FΖΒΗs 2022. 4. 6.

대구은행에서 제공하는 폰뱅킹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은행의 폰뱅킹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데, 가입 후 이용시에는 이체 비밀번호와 보안장치를 이용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금융거래가 가능합니다.

 

 

대구은행의 폰뱅킹 서비스 이용 전화요금은 전국 어디서나 시내 통화료가 부과되는데, 해외 이용 시에는 별도의 해외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의 폰뱅킹 서비스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을 보유한 개인 및 법인을 대상으로, 개인 및 법인 필요 서류를 지참하여 영업점 방문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폰뱅킹

항목 제공 서비스
가입 고객 - 계좌이체
- 공과금납부
- 예금 신규 서비스
- 미가입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
미가입 고객 - 예금 및 대출 거래 내역 조회
- 신용카드, 외환, 수표 관련 조회
- 각종 상담 및 문의 안내
- 각종 사고 신고

 

 

대구은행의 폰뱅킹 서비스는 최종 이체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경우 폰뱅킹 이용이 불가하며, 이 경우에는 영업점에 방문하여 장기 미사용 해제 거래를 해야 다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시간
    • 자금이체 : 대구은행으로 이체 365일 24시간 / 다른은행으로 이체 00시 50분 ~ 23시 50분
    • 상담원 연결 서비스 : 영업일 09시 ~ 18시
    • 분실 및 사고 신고 : 연중무휴 24시간
  • 이체 수수료
    • 대구은행으로 이체 : 면제
    • 다른은행으로 이체 : 건당 500(단, 탑/골드/로얄 등급인 경우 면제)

상담원을 통한 계좌 이체 시에는 수수료 400이 가산되며, 법인 고객인 경우에는 에이스 등급에 해당되기 때문에 타행 이체시 건당 500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