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d/롯데카드

롯데카드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by FΖΒΗs 2021. 10. 22.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KT 휴대폰, KT 집전화, LG U+ 휴대폰 요금만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결과는 평일 기준 2일 후 문자 메시지(SMS)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가족 카드나 기프트 카드, 법인 카드, 통행료 전용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또한 KT 집전화 가운데, 070이나 044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SKT 전화요금의 경우 SKT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롯데카드로 자동납부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

롯데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 상단 메뉴에서 '라이프 > 요금납부 서비스 > 자동납부'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해당 위치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롯데카드-전화요금-자동납부-신청-위치” data-ke-mobilestyle=
롯데카드-자동납부-위치

'자동납부' 항목으로 들어가셨다면, 전화요금을 선택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내역 조회를 통해 신청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해지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해지를 원하실 경우에는 신청 당일에만 온라인에서 해지가 가능하며, 다음 날부터는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롯데카드 라이프앱라이프 앱 또는 고객센터, 그리고 카드센터를 통해 롯데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역시 신청 당일에는 홈페이지(PC, 모바일), 롯데카드 라이프 앱, 고객센터, 카드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 다음날부터는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가 가능합니다.

 

롯데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게 되면, 신청 결과는 평일 기준 2일 후 SMS를 통해 안내해드리고 정상 적용 시에는 첫 통신요금 자동납부일은 통신사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자동납부를 신청한 신용카드가 정지되거나, 교체 발급되는 경우에는 전화요금의 연체를 방지하기 위하여 다른 정상적인 카드로 승계되어 납부되는데, 기존에 카드번호 자동변경 서비스를 거주 등록한 경우 자동 승계가 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