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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nk/산업은행

산업은행 비대면 서비스 특징 및 이용 방법

by FΖΒΗs 2022. 7. 16.

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비대면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 KDB 및 PC를 통해 은행 방문없이 비대면 실명 확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만 17세 이상 개인(국민인 거주자) 가운데,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산업은행의 비대면 서비스 이용시 본인 신분증과 정상 사용중인 본인명의 은행계좌가 필요하고 신청 가능한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KDB Hi 비대면 입출금통장 개설 / 인터넷뱅킹 가입 / 인터넷뱅킹 재이용 신청 / 계좌비밀번호 오류 초기화
  • 체크카드 비밀번호 오류 초기화 / OTP 발급 및 배송 / OTP 인증번호 오류 초기화 / 안전카드 비밀번호 오류 초기화
  • 이체한도증액방법 변경 / 출금계좌 등록방법 변경 / 해외이용차단서비스 해지 / 스마트폰뱅킹 이용차단서비스 해지
  • 단말기지정서비스 해지 / 디지털 OTP비밀번호 재등록 / 모바일 간편인증 등록 및 재등록 / 고객확인의무 재이행
  • 카드사고신고해제 / 개명신청 / 주민등록번호 변경 / 거래외국환은행 변경

산업은행 비대면 서비스

산업은행의 비대면 서비스는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한 다음, 고객 기본 정보 및 본인확인 계좌정보를 입력합니다. 이후 휴대폰 본인인증 및 신분증을 제출한 다음, 소액이체 인증 후 완료됩니다.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OTP 이용등록 후 로그인 수단 발급 및 신청을 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뱅킹은 OTP없이 모바일간편인증 서비스에 가입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비대면 실명확인 서비스를 통해 개설된 계좌의 경우 1일 거래 한도가 최대 200만으로 제한되며, 영업점 방문 또는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폰뱅킹을 통해 거래 한도 제한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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