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nk/산업은행

산업은행 텔레뱅킹 서비스 특징 및 이용 방법

by FΖΒΗs 2022. 6. 3.

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텔레뱅킹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업은행의 텔레뱅킹 서비스는 창구방문 없이, 전화 한 통으로 은행 거래가 가능한데, 전국 어디서나 전화 한 통화로 자신만의 금융거래 서비스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산업은행의 텔레뱅킹 서비스는 조회나 이체 및 납부, 분실신고, 팩스통지, 대출, 빠른서비스, 이용자 정보관리가 가능하며, KDB산업은행 영업점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산업은행의 텔레뱅킹 서비스 신청 시에는 실명확인증표와 출금계좌용 통장 및 통장 인감이 필요하며, 신청 대상이 기업인 경우 추가 서류가 필요합니다.

산업은행 텔레뱅킹

산업은행의 텔레뱅킹 서비스는 지역번호 없이 '1588-1500(해외 82-1588-1500)'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시내통화 요금이 적용되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산업은행의 텔레뱅킹 서비스를 통한 이용 한도는 아래 표와 같으며, 기존 안전카드 고객인 경우 이체한도 변경, 출금계좌 추가등록 및 삭제, 안전카드 변경/교체/재발급, 거래내역 SMS통지서비스 신청 및 해지 거래시 감액된 한도가 적용됩니다.

 

구분 한도
개인 - OTP 생성기 : 1회 5,000만 및 1일 25,000만
- 안전카드 : 1회 500만 및 1일 1,000만
법인 - OTP 생성기 : 1회 10,000만 및 1일 50,000만

 

참고로 산업은행의 텔레뱅킹 서비스는 사고 예방 차원에서 이용번호 지정제도를 시행하여 산업은행에 사전 등록한 전화번호(최대 5개)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