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d/삼성카드

삼성카드 전화요금 정기결제 서비스 신청 방법

by FΖΒΗs 2021. 10. 9.

통신비도 편하게 납부,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정기결제 가운데, 전화요금 납부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의 전화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는 KT와 LG U+ 를 대상으로 납부 신청이 가능하며, SKT의 경우 SKT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신청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LG U+의 경우 LG U+ 제휴 삼성카드에 한하여 삼성카드의 전화요금 정기결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고 알뜰폰인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동납부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방법

삼성카드의 전화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 좌측에서 '전체 메뉴 > 정기결제 > 납부 > 전화요금' 항목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요금 위치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삼성카드-정기결제-전화요금-신청-위치
삼성카드-전화요금-위치

 

 

삼성카드의 전화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는 본인 명의의 휴대전호 또는 일반전화를 보유한 회원에 한하여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 1회당 5건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기존 회원의 경우 당일 신청건에 한하여 결제카드 변경 및 신청 취소가 가능합니다.

 

삼성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신청 후에 통신사 정상 반영 시, 전화요금 결제방법이 카드 결제로 자동 전환되고 카드 발급 시 자동납부를 신청한 신규 회원인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로 신청 확인 후 결제카드 변경 및 신청 취소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삼성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신청 불가 안내 메시지를 수신한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되고 통신사를 통해 자동납부를 신청한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결제 안내

 

신규 신청 후 최초 승인 및 청구일은 통신사에서 정한 청구일별로 달라질 수 있으며, 통신사의 정산 주기에 따라 2개월 요금이 동시에 청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결제 카드가 이용 정지 등 승인이 불가한 경우에는 보유한 다른 삼성카드로 자동 변경되어 결제가 되며, 기타 사유로 인해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통신사에서 정한 청구일에 재청구되고 청구 마감 확정일에 따라 청구월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카드의 경우에는 전화요금 납부금액이 전월 이용금액 산정에서 제외되거나, 할인 및 적립 등의 부가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법인/체크/선불/올앳/기프트카드 및 후불 하이패스카드는 삼성카드의 전화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