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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d/신한카드

신한카드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신청 조건 및 방법

by FΖΒΗs 2022. 3. 12.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일부 아파트를 제외한 전국 아파트 거주 세대를 대상으로 법인카드를 제외한 개인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납부 마감일 6일 전(영업일 기준)까지 신청할 경우 당월 최초 납부가 가능하며, 아파트관리비 납부 마감일 기준 4일(영업일 기준) 전에 등록한 카드로 승인 처리됩니다.

 

참고로 자동납부 확정 다음날 오전 신한카드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자동납부 정상 확정 및 최초 납부일자가 문자메시지(SMS)로 발송됩니다.

신한카드 아파트관리비

신한카드-아파트관리비-신청-위치

신한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편의 > 생활요금 > 아파트관리비'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납부 신청' 버튼을 통해 신한카드의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고 신청 내역을 조회하거나,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자동납부 카드를 변경할 경우 기존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를 해지한 다음, 변경할 카드로 다시 자동납부를 신청해야 하고 아파트관리비 납부 마감일 5일(영업일 기준) 전까지 해지하시면 해지한 달부터 자동납부가 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카드를 재발급하여 카드번호가 변경되면 변경된 카드로 자동납부가 승인 처리되며, 한도초과 등의 사유로 3개월 연속하여 승인이 거절되면 자동으로 해지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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