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d/신한카드

신한카드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방법

by FΖΒΗs 2022. 2. 15.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통해 전화요금을 편리하게 납부하실 수 있는데, 신청 접수일 기준으로 신청한 달의 전화요금이 다음달부터 결제되고 신용카드 결제일에 청구됩니다.

 

 

신한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2개월분 통신요금이 한번에 청구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승인(거래) 일자를 13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전화요금

신한카드-전화요금-신청-위치

신한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편의 > 생활요금 > 전화요금'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납부 신청' 버튼을 통해 신한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고 신청 내역을 조회하거나, 확정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전화요금 자동납부 가능 통신사
    • KT : 신한카드에서 자동납부 신청 및 해지 가능
    • LG U+ / SKT : 통신사에서만 신청 및 해지 가능

만약, 은행 자동납부로 전화요금을 결제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해지 절차 없이 신청서만 작성하여 변경하실 수 있고 다른 명의 이동통신 사용자인 경우 해당 통신사로 직접 신청해야 합니다.

 

신한카드의 전화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이용 도중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를 통해 결제 방법을 변경하실 수 있으며, 자동납부 중인 카드의 정지나 교체 발급 시 연체 방지를 위해 본인명의 다른 신용카드로 자동 승계되어 납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