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nk/우리은행

우리은행 디지털 데스크 운영 영업점 및 제공 서비스

by FΖΒΗs 2022. 7. 26.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데스크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의 디지털 데스크는 화상상담 전문직원이 화상상담창구를 통해 영업점과 동일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Face to Face 기반의 새로운 대면 및 비대면 융합 채널입니다.

 

 

우리은행의 디지털 데스크는 영상을 통한 실시간 화상상담으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지원하고 영업점 창구와 동일한 상품 상담 및 가입 프로세스가 제공됩니다.

 

또한 통장이나 보안카드, OTP 등 일반 창구에서 발급 가능한 증서 발급 시스템이 제공되고 전자문서 시스템을 통한 전자문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디지털 데스크는 신분증 진위 확인 시스템으로 위변조 여부를 검증하고 생체인증 정보 등록시 생체정보 분산보관 및 암호화로 최고의 보안성을 유지합니다.

우리은행 디지털 데스크

우리은행의 디지털 데스크 운영 영업점은 아래와 같으며, 평일 09시부터 16시까지 운영합니다. 단, 은행 및 설치장소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서울 : 가양동지점 / 목동중앙지점
  • 경기 : 매탄동지점 / 광교도청역지점 / 오리역지점

디지텔 데스크 배치 영업점 설치는 지속 확대될 예정이며, 화상상담직원이 직접 고객이 원하는 업무를 처리하기 때문에 고객은 별도 기기 조작 없이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업무

종류 내용
예금 각종 상품 상담, 입출금 예금 가입,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예적금 가입, 계좌 비밀번호 변경, 계좌 해지, 자동이체 등록 및 변경, 통장 분실신고, 입출금 SMS 서비스
ATM 자동화기기 인출 한도 축소 해제
고객 정보 생체 인증 등록, 고객 정보 변경, 신규 고객 정보 등록
기타 업무 대출 원금 및 이자 납입, 환율 등 각종 조회 업무
온라인뱅킹 인터넷/스마트뱅킹 가입, 보안카드/OTP 발급 및 분실신고, 이체한도/비밀번호 변경, 사용계좌 등록/삭제, 전자금융 오류 횟수 및 제한 해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