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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d/우리카드

우리카드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신청 및 해지 방법

by FΖΒΗs 2021. 10. 2.

우리 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아파트 관리비 납부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카드의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아파트 관리비를 우리 카드로 자동 납부하여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으며, 아래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 카드의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 소지 회원을 대상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법인, 기프트, 후불 하이패스, 우리 V아파트카드 등 일부 카드로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신청 및 해지 방법

우리 카드의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우리 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 상단 메뉴의 '라이프 > 납부 서비스 > 자동납부 > 아파트 관리비' 항목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위치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해당 항목을 통해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조회, 변경, 해지도 가능합니다.

 

우리카드-자동납부-위치
우리카드-자동납부-위치

 

 

또한 우리 카드의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우리카드 아파트 관리비 상담센터(1800-7800)' 또는 '우리 카드 상담센터(1588-9955)'를 통해서도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합니다.

 

우리 카드의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신청, 조회, 해지하실 수 있으며, 자동납부가 가능한 아파트인지 우선 조회하신 다음, 신청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최초 이체 예정일의 4영업일 전 일자가 우리 카드 아파트 관리비 승인일입니다.

 

만약, 우리 카드의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 이용 중에 카드 재발급(분실/갱신 등)으로 카드번호가 변경될 경우 변경된 최종 카드로 자동납부가 진행되며, 등록된 카드가 거래정지 및 한도 부족으로 관리비 승인이 거절될 경우에는 해당 월의 관리비는 아파트 관리소에 별도로 납부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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