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에서 제공하는 무방문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북은행의 무방문 서비스는 고객이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비대면 실명(본인) 확인을 통해 신청하신 업무를 처리해 드리는 신개념 스마트 서비스로,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북은행의 무방문 서비스 업무 범위는 아래 표와 같은데, 실제 무방문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업무 범위는 달라질 수 있고 점진적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구분 | 내용 |
사고신고 철회 | - 통장/인감 분실신고 철회 - 보안매체 분실신고 철회 |
비밀번호 변경 | - 계좌 비밀번호 변경 - 계좌 비밀번호 오류 횟수 삭제 |
여수신 업무 | - 자동이체 신청/변경/해지 - 통장자동화기기 사용 신청 - 자동화기기 출금한도 변경 |
전자금융 업무 | - 타기관 OTP 등록 - OPT 보정 - 해외 IP차단 신청 -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 비밀번호 초기화 - 텔레뱅킹 비밀번호 초기화 - OTP(보안카드) 오류 횟수 삭제 - 이체한도 변경 - 인증서 온라인발급 동의 - 전자금융 출금계좌 등록/삭제 - 전자금융 출금계좌 등록방법 변경 - 지정단말기 해제 - 디지털OTP 앱 비밀번호 재등록 - FDS 업무 확인 |
전북은행 무방문 서비스
전북은행의 무방문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전북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상단 메뉴에서 '스마트금융'으로 들어갑니다.
전북은행 스마트금융 메뉴에서 '무방문서비스 > 업무신청' 항목을 통해 신청을 진행할 수 있는데, 전북은행을 이용중인 고객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시 신분증을 찍어서 사진을 제출하게 되고 '영상통화 / 계좌인증 / 바이오인증'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인증 후 전담직원이 원하는 업무를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참고로 사용 가능한 신분증은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이고 영상 및 통화내용은 녹화, 녹취되며 본인확인 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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