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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nk/전북은행

전북은행 무방문 서비스 특징 및 신청 방법

by FΖΒΗs 2022. 8. 16.

전북은행에서 제공하는 무방문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북은행의 무방문 서비스는 고객이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비대면 실명(본인) 확인을 통해 신청하신 업무를 처리해 드리는 신개념 스마트 서비스로,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북은행의 무방문 서비스 업무 범위는 아래 표와 같은데, 실제 무방문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업무 범위는 달라질 수 있고 점진적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구분 내용
사고신고 철회 - 통장/인감 분실신고 철회
- 보안매체 분실신고 철회
비밀번호 변경 - 계좌 비밀번호 변경
- 계좌 비밀번호 오류 횟수 삭제
여수신 업무 - 자동이체 신청/변경/해지
- 통장자동화기기 사용 신청
- 자동화기기 출금한도 변경
전자금융 업무 - 타기관 OTP 등록
- OPT 보정
- 해외 IP차단 신청
-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 비밀번호 초기화
- 텔레뱅킹 비밀번호 초기화
- OTP(보안카드) 오류 횟수 삭제
- 이체한도 변경
- 인증서 온라인발급 동의
- 전자금융 출금계좌 등록/삭제
- 전자금융 출금계좌 등록방법 변경
- 지정단말기 해제
- 디지털OTP 앱 비밀번호 재등록
- FDS 업무 확인

전북은행 무방문 서비스

전북은행-스마트금융-위치

 

 

전북은행의 무방문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전북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상단 메뉴에서 '스마트금융'으로 들어갑니다.

 

전북은행 스마트금융 메뉴에서 '무방문서비스 > 업무신청' 항목을 통해 신청을 진행할 수 있는데, 전북은행을 이용중인 고객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시 신분증을 찍어서 사진을 제출하게 되고 '영상통화 / 계좌인증 / 바이오인증'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인증 후 전담직원이 원하는 업무를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참고로 사용 가능한 신분증은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이고 영상 및 통화내용은 녹화, 녹취되며 본인확인 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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