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에서 제공하는 원격지원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의 원격지원은 고객 PC 또는 휴대폰을 원격으로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로, 매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데, 아래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원격지원
케이뱅크의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케이뱅크 원격지원' 앱을 설치하신 다음, '1522-1000'을 통해 상담 직원 연결 후 원격지원 실행하기 버튼을 눌러 실행합니다.
이후 접속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시고 원격지원을 실행 후 문제 해결 완료 뒤 종료하시면 되는데, 사전 동의 없이 PC 또는 휴대폰에 임의 접속은 불가하며, 모든 데이터는 암호화되어 전송됩니다.

PC를 통해 케이뱅크의 원격지원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케이뱅크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고객센터 > 고객지원 > 원격지원' 항목으로 들어가, '원격지원 실행하기' 버튼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