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nk/케이뱅크

케이뱅크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 방법

by FΖΒΗs 2022. 4. 19.

케이뱅크에서 제공하는 원격지원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의 원격지원은 고객 PC 또는 휴대폰을 원격으로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로, 매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데, 아래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원격지원

 

케이뱅크의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케이뱅크 원격지원' 앱을 설치하신 다음, '1522-1000'을 통해 상담 직원 연결 후 원격지원 실행하기 버튼을 눌러 실행합니다.

 

이후 접속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시고 원격지원을 실행 후 문제 해결 완료 뒤 종료하시면 되는데, 사전 동의 없이 PC 또는 휴대폰에 임의 접속은 불가하며, 모든 데이터는 암호화되어 전송됩니다.

 

케이뱅크-원격지원-위치

PC를 통해 케이뱅크의 원격지원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케이뱅크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고객센터 > 고객지원 > 원격지원' 항목으로 들어가, '원격지원 실행하기' 버튼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