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아파트 관리비 납부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의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매월 납부하는 아파트 관리비를 하나카드로 간편하게 자동 납부하는 서비스로, 아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하나카드의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카드 자동납부가 가능한 전국 모든 아파트 관리비를 대상으로 하며, 하나 신용카드 회원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법인, 체크, 기프트, 가족 카드 및 크로스마일 카드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신청 방법
하나카드의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 상단 메뉴에서 '라이프 > 자동납부 > 아파트 관리비' 항목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위치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며, 해당 항목에서 '신청 내역 조회 및 해지'도 가능합니다.

또한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 또는 하나카드 영업점을 통해서도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자동납부 수수료로 세대당 월 700이 부가됩니다. 단, 별도 안내 시까지는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하나카드의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서비스는 '납부 마감일 - 7 영업일'이 최초 납부월이 됩니다. 즉, 납부마감일 이전 또는 동일한 경우에는 최초 도래하는 관리비부터 카드결제가 발생되고 납부마감일 이후인 경우에는 다음 월 관리비부터 카드결제가 발생됩니다.
하나카드의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를 연결한 신용카드를 동일 상품으로 갱신 및 재발급받으신 경우에는 변경된 카드로 자동 승계가 되며, 카드 승인일은 납부마감일 기준 4 영업일 전 등록된 카드로 승인됩니다.
하나카드와 제휴한 아파트만 자동납부 신청이 가능하며, 아파트 조회 시 '불가' 또는 '해지'로 안내되는 경우에는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참고로 미납금액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월 정상 납부 대금 금액과 미납금액이 포함되어 결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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