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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d/현대카드

현대카드 통신요금 정기결제 서비스 신청 방법

by FΖΒΗs 2021. 10. 7.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정기결제 서비스 가운데, 통신요금 자동 납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의 통신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는 모든 현대카드를 대상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법인 / 체크 / 하이브리드 / 선불 / Gift'카드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참고로 현대카드의 통신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는 KT에 한하여 현대카드에서 신청하실 수 있고 SKT, LG U+, SK브로드밴드의 경우 각 통신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신청해야 합니다.

 

현대카드 통신요금 정기결제 신청 방법

현대카드의 통신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 상단 메뉴에서 'My Account > 생활요금 납부 서비스 > 정기결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해당 위치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현대카드-자동납부-위치
현대카드-정기결제-위치

 

 

'정기결제'에 들어갔다면 'KT 휴대폰요금' 또는 'KT 전화요금' 항목을 선택하여 현대카드의 통신요금 정기결제 서비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현대카드 혜택상담센터(1577-6700) 또는 KT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카드당 다수의 휴대전화요금 정기결제 신청이 가능하고 통신사 가입자명과 카드 명의가 동일한 경우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자명과 카드 명의가 다를 경우에는 통신사 고객센터 및 대리점을 통해 별도로 신청해야 합니다.

 

만약, 법인명의나 통합번호, 패밀리 요금제 등의 경우에는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해야 하고 KT 알뜰폰의 경우에는 알뜰폰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해야 합니다.

 

이용 안내

 

현대카드의 통신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는 정기결제 중인 카드가 교체, 도난, 분실 및 갱신의 사유로 재발급된 경우 연체 방지를 위해 본인 명의 다른 현대카드로 자동 승계되어 결제가 진행되는데, 자동 승계를 원치 않을 경우에는 본인이 원하는 카드로 정기결제 카드 변경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통신사와의 정산 주기에 따라 2개월 요금이 동시에 청구될 수 있는데, 이 경우에는 다음달 통신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또한 한도 초과 등으로 승인이 거절될 경우에는 연체에 따른 가산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해당 월의 통신요금은 각 통신사별 납부 방법 확인 후 별도로 납부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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